미주전지역 어디서나 AP Computer Science A 1:1 맞춤 온라인 수업 > 학원/튜터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학원/튜터

미주전지역 어디서나 AP Computer Science A 1:1 맞춤 온라인 수업

페이지 정보

본문

e9e0a05863880d38676870331d2c3de7_1663171270_0345.jpg
DBYs AP Computer Science A 수업 오픈




안녕하세요 DBYs Coding Academy 입니다!

DBYs가 AP Computer Science A 수업을 소개합니다.
 

"AP Computer Science A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AP Computer Science A 가 너무 어려워요"
"학교에서 배우는 내용을 못 따라가겠어요"
"STEM을 전공하고 싶은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위의 질문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DBYs Coding Academy 에 연락 주세요.

AP Computer Science A 과목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예상과는 달리 AP Computer Science A 에서 요구하는 코딩 실력, 컴퓨터에 대한 이해도는 그렇게 높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왜 많은 분들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것일까요?

  • AP Computer Science A가 무엇인지, 어떻게 시작해야될 지 모르겠어요
    • 코딩에 입문하시는 거의 모든 학생들이 갖고 있는 질문입니다. 지난 몇년동안 공부해온 수학, 영어와는 달리, 코딩은 생소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더더욱 공부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개념을 배운다고 하더라도 이를 문제 풀이에 응용하기도 쉽지가 않고, 이를 프로젝트까지 만들기는 더더욱 힘이 듭니다.
  • 학교에서 배우는 내용이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 많은 학생들이 한꺼번에 수업을 듣는 학교에서는, 혼자서 수업을 따라가고, 시험 준비를 하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특히 코딩의 특성상, 수업 내용을 한순간이라도 놓치면 그 후에 따라 오는 내용들은 더 이해하기 힘이 듭니다. 학생 개개인마다 배우는 속도, 방법 등이 다 다른데, 이를 고려하지 않고 일괄적으로 하는 학교 수업에서는 더더욱 이해하기 힘이 듭니다.


DBYs와 함께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DBYs에서 제공하는 Daily Task 및 Weekly Assignment 및 훌륭한 커리큘럼과 함께라면 생소한 코딩도 쉽게 공부하여 학교 성적은 물론, AP Computer Science A 수업에서도 좋은 시험 성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훌륭한 강사진들이 기존 기출 문제 등을 분석하여 만든 훌륭한 커리큘럼
개념만 배우는 수업? No. 개념과 다양한 예제를 풀어보며 이해도가 더 높아집니다.
DBYs는 각 AP Computer Science A 시험부터, 학교별 숙제까지 하나하나 맞춤형 교육를 제공합니다.
1명의 전담 선생님과 2명의 코디네이터 선생님들이 학생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학생 한명 한명에 최적화 된 수업을 제공합니다.

2022년 DBYs 출신 학생들 전부 시험에 패스 하였으며, 그 중 80%는 5점을 받았습니다.
이미 많은 학생들에 의해 입증된 나만의 코딩학원 DBYs에 연락주세요

상담실장: Patrick Yang
전화번호: 213-544-5776
카톡: dbyoungs
이메일: info@dbyoungs.com
사이트: https://dbyoungs.com
* 상담 혹은 수업 중일 경우에는 전화를 받는 게 어렵습니다. 카톡이나 문자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9219 Katy Fwy #291. Houston TX 77024
TEL. 713-827-0063 | E-MAIL. houstonkyocharo@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