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메시지-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푸른 뱀의 해여, 잘 왔다!
2024년 갑진년이 저물고 힘찬 새해 을사년이 도래했다. 지구촌을 덮은 전쟁의 참화와 고국의 계엄사태가 빚은 극도의 분열, 그리고 불과 며칠 전에 발생한 여객기 추락 대참사 등으로 얼룩졌던 격동의 2024년을 뒤로 한 체, 우리는 "다시 이러한 비극의 사건사고와 우여곡절을 2025년에는 겪지 않게 해 달라"는 기원을 담고서 또 다른 역사의 흐름 선상에서 푸른 뱀의 해를 맞이했다.
시간의 물줄기 너머로 다가선 을사년을 푸른 하늘로 장식되기를 기대하는 휴스턴 동포들의 심정은 기자와 별반 차이가 없을 것이다. 푸른 빛깔의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한인사회 몇몇 인사들의 덕담을 담은 신년 메시지를 통해 암울했던 지난 날을 날려버리고 휴스턴 한인사회가 더욱 힘찬 모습으로 역경을 헤치고 항해하며 나아갈 수 있기를 기원해본다. <정리=임용위 편집국장>
뜻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풍요롭고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이상일 휴스턴청우회장
믿고 존경하는 휴스턴 한인동포여러분
새해의 희망찬 시작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최근의 국가적 비극을 함께 가슴 아프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대통령 탄핵이라는 초유의 사태로 인해 정치적 혼란이 가중되었고, 또한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로 인해 많은 이들이 희생되었습니다. 이번 사고로 인해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 여러분께 진심어린 애도와 위로의 마음을 전하며 우리 휴스턴 한인사회는 대한민국 국민과 함께 아픔을 나누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한인동포 여러분
2025년 을사년 새해는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풍요롭고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5년은 푸른 뱀의 해로, 지혜와 재생, 그리고 변화를 상징합니다. 새해에는 도전과 변화 속에서도 깊은 지혜와 통찰로 변화를 유연하게 수용하며,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저희 청우회와 회원 모두는 동포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헌신을 발판삼아 올해에도 한미간 동맹강화를 기조로하는 글로벌 한민족 경제 공동체로서의 역할과 위상을 더욱 견고히 다지며, 더 큰 도약을 위한 든든한 기반을 다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배전의 노력을 기울이며 공든 탑을 쌓는
휴스턴 동포들이 자랑스럽기만 합니다.
존경하는 휴스턴 동포 여러분,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휴스턴 한인사회는 동포여러분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미흡하나마 적지 않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생각합니다. 휴스턴 한인동포의 한사람으로서 동포 여러분들 곁에서 함께 호흡하고 공감해 온 지난 해를 돌이켜보면 배전의 노력을 기울이며 공든 탑을 쌓고 있는 우리동포들이 자랑스럽기만 합니다.
제가 몸 담고 있는 휴스턴 체육회도 새해에는 동포 여러분들의 조언과 건설적인 의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유유리 체육회장을 비롯한 전체 임원들의 똘똘 뭉친 응집력을 발판으로 스포츠를 사랑하고 체육회를 응원하는 동포들에게 힘이 되고 위안이 되는 단체로 성장해 가겠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에 달라스에서 거행되는 미주체전에 휴스턴 체육인들이 많이 참여해서 스포츠 기량을 한껏 발휘하고 도약하는 단계로 삼겠습니다.
이번 제주항공의 여객기 참사로 인한 희생자들의 명복을 빕니다. 유가족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의 마음을 전하며, 사고로 인해 크나큰 고통을 겪고 계신 유가족들과 피해자들에게 필요한 지원이 신속히 제공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제주항공이 책임감 있는 자세로 노력해 주기를 당부합니다.
을사년 푸른 뱀의 해에 동포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이 넘쳐나고, 뜻하시는 일들 모두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휴스턴 한인사회에 보탬이 되는
안보 단체로 거듭나겠습니다.
정태환 미중남부재향군인회장
여러분, 미중남부 재향군인회가 새해 인사 올립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을사년(乙巳年) 푸른 뱀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저희 단체는 회원들의 고군분투하는 '한인사회 및 한인동포 사랑'을 실천하며 휴스턴 한인동포들 모두에게 그 뜻을 전달하는 ’성화약진(成和躍進)의 약속을 지켰다고 자부합니다. 이렇게 계획된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동포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미중남부재향군인회는 그동안 계획했던 부분의 실천에 더욱 집중하며 휴스턴 한인사회에 보탬이 되는 안보 단체로 거듭나겠습니다. 시국이 혼란스러운 상황이지만 2025년 새해에는 변화에 한발 앞서 대응하고 주도적으로 길을 개척해 나간다는‘응변창신(應變創新)’의 자세로 재향군인회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휴스턴 동포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언제나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올 한해도 노인들이 편안해지는
노인회가 되도록 애쓰겠습니다.
전관호 휴스턴노인회장
존경하는 휴스턴 동포여러분!
‘지혜와 평화'를 상징하는 희망찬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이하여, 뜻하시는 일들을 모두 성취하는 한 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동포여러분의 지극한 보살핌으로 저희 휴스턴노인회는 늘 ‘행복이 넘치는 어르신들의 전당'으로 발전해왔습니다. 올 한해도 우리 휴스턴 노인들이 즐겁고 편안하며 풍성해지는 노인회가 되도록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성과는 노인회 운영에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동포여러분들의 사랑이 아니면 불가능한 일입니다. 2025년도에도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비전을 가지고 노인회 운영의 활달한 역량에 집중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국의 무안공항에서 발생한 항공기 사고로 인해 소중한 가족과 친구들을 잃으신 모든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하며, 비록 이국만리 멀리 떨어져 있지만 여러분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부디 새해에도 동포 여러분의 노인회를 위한 변함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쳐나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네이비 피어, 시카고 새해맞이 행사로 불꽃놀이와 파티 개최 24.12.31
- 다음글시카고 스카이웨이 통행료 인상, 2025년 1월 1일부터 시행 24.12.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