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지구 카운티 레슬리 브리오네스(Lesley Briones) 커미셔너, 극심한 폭풍 시즌 예보에 앞서 허리케인 대비 캠페인 …
페이지 정보
본문
스프링브랜치의 대부분은 해리스카운티 제4선거구관할에 속한다. 이미 선거를 통해 한인들에게 익숙한 레슬리 브리오네스(Lesley Briones)커미셔너는 기상예보관들이 대서양 허리케인 시즌이 매우 활발할 것으로 예측함에 따라, 그녀는 4선거구 주민들이 잠재적인 폭풍과 비상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허리케인 대비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에는 일련의 공개 워크숍, 새로운 웹사이트, 공익 광고, 교육용 광고판 등이 포함된다.
허리케인 시즌은 6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고, 국립기상청은 올해 대서양에서 허리케인 활동이 평년보다 많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예보에 따르면 총 17~25개의 폭풍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중 8~13개가 허리케인으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중 4~7개의 주요 허리케인(카테고리 3, 4 또는 5)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국립해양대기청의 과학자들은 대서양의 기록적인 따뜻한 해수 온도, 태평양의 라니나 현상, 대서양 무역풍 감소, 바람 전단 감소로 인해 평균 이상의 활동이 발생했다고 한다.
"지난 2주 동안 악천후 비상사태는 언제든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모든 4구역 주민들이 이번 허리케인 시즌에 자신과 가족, 재산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필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브리오네스 커미셔너는 말했다.
4지구의 허리케인 대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리오네스 커미셔너는 해리스 카운티 비상관리국, 텍사스 일반 토지국, 해리스 카운티 소방서장실, 해리스 카운티 공중보건국의 대표들이 참여하는 네 번의 워크숍을 주최할 예정이다.
이 시리즈는 2024년 6월 15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베이랜드 파크에서 허리케인 대비의 영웅들을 만나기 워크숍으로 시작된다. 가족적인 이 행사에서 어린이들은 기상 비상 상황 시 구조에 나서는 응급 구조대원과 4구역 도로 및 교량 대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어린이들은 폭풍우 시 구조와 수송에 사용되는 해리스 카운티 4구역의 고수위 차량도 살펴볼 수있다.
7월과 8월에는 다음 장소와 시간에 추가 워크샵의 예정일정:
Radack Community Center
Thursday, July 20, 2024
10 a.m. – noon
Kendall Library
Thursday, July 27, 2024
2 p.m. – 4 p.m.
Burnett Bayland Community Center ((2024년 6월 3일Spanish language workshop)
Saturday, August 10, 2024
Noon – 2 p.m.
새로운 해리스 카운티 4지구 허리케인 대비 웹사이트는 주민들이 자신의 위험을 이해하고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웹사이트에는 알림을 신청하는 방법, 대피 준비 지침, 비상 키트 체크리스트, 다양한 지역, 주 및 연방 기상 자료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허리케인 대비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인식을 극대화하기 위해 4구역에서는 일련의 PSA와 광고판도 배포할 예정이다. 광고판은 290번 하이웨이와 망검, 스튜디오몬트 인근의 I-10 웨스트, 윌크레스트의 I-10 웨스트에서 8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다음 큰 폭풍이 언제 닥칠지가 문제가 아니라 언제 닥칠지가 문제입니다. 지금 준비하고, 자원을 동원하고,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허리케인 시즌이 가져오는 어떤 도전에 대해서도 지역사회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의 역할을 다할 수 있습니다."라고 브리오네스 카운티4지구 커미셔는 말했다.
해리스 카운티 4지구는 폭풍 전, 중, 후에 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서비스 요청이 있는 주민은 832-927-4444 또는 service@hcp4.net 으로 연락바람.
- 이전글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 감원 계속 24.06.04
- 다음글서방 국가, 팬데믹 첫 3년간 300만 명 이상의 초과 사망자 발생 24.06.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