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c-ee's의 도전자 Casey's General Store. 텍사스 시장에 중서부 편의점 진출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로컬 뉴스

Buc-ee's의 도전자 Casey's General Store. 텍사스 시장에 중서부 편의점 진출

페이지 정보

본문


 케이시스 제너럴 스토어(Casey's General Store는 피자와 깨끗한 욕실로 유명하다.


아이오와주 편의점 체인인 Casey's General Stores는 신선한 피자와 깨끗한 화장실로 텍사스 주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세우고 있으며, 주 북부에서부터 시작하고 있다.


이번 주 초, 케이시스는 텍사스 북부에 진출하기 위해 22개의 론 스타 푸드 스토어를 인수하여 케이시스 매장으로 브랜드를 변경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텍사스 주 셔먼에서 반경 60마일 이내에 매장을 확보하고 텍사스 주에서의 영업이 시작에 불과하다는 점을 암시함으로써 Casey's는 텍사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편의점 체인인 Buc-ee's의 라이벌이 될 수 있다.


결국, 케이시스는 벅스에 들르는 여행객들이 기대하는 두 가지 핵심 요소인 깔끔한 화장실과 맛있는 음식을 자랑하고 있다. 

텍사스 사람들은 아침 타코를 좋아하지만, 케이시스는 아침 피자와 관련 메뉴로 인기가 높다. 

케이시스가 자랑하는 모든 메뉴는 홈메이드 도우, 진짜 모짜렐라 치즈, 신선한 채소 및 고급 고기로 만들어진다.


케이시스는 현재 16개 주에서 2,500개 이상의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고 거래는 향후 몇 주에 걸쳐 마무리되며 11월 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다. 

케이시스는 론스타 매장의 모든 직원을 고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CEO 대런 레베레즈는 케이시스가 도착하면 이 매장들이 성장의 여지를 제공할 "환상적인 시장"에 위치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매장들은 케이시스의 자체 유통 네트워크 내에 위치하면서도 텍사스 주에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다."라고 Rebelez는 보도 자료에서 말했다. 


케이시스는 '최고의 주유소' 및 '최고의 편의점 화장실' 상을 수상한 바 있는 가족 소유의 석유 및 가스 회사인 더글라스 디스트리뷰팅으로부터 론 스타 매장을 인수했다.  


원래 1947년 험블 오일로 설립되었고 이후 1981년 빌 더글라스가 텍사스 주 셔먼에 위치한 엑손 위탁업체를 인수하면서 회사를 인수했다.


더글라스 디스트리뷰팅의 CEO인 빌 더글라스는 케이시 매장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았다. 그는 케이시스의 문화가 론스타의 문화와 비슷하다며 "케이시스의 네트워크에서 우리 매장이 잘 운영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거대한 회사가 그 자리에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하며 케이시스는 작년에 4억 4,7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첫 번째 매장은 1968년 아이오와주 분에 문을 열었는데, 이는 벅스보다 14년 전의 일입니다. Buc-ee's가 타주로 확장을 계획하고 있는 동안, Casey's도 텍사스를 17번째 주에 추가했습니다. 9월에 케이시스는 125개의 매장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벅스 같은 경쟁 업체에도 불구하고 케이시스는 미래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분기 보고서에서 Rebelez는 전체 피자 파이와 씬 크러스트 피자 출시 덕분에 매출이 호조를 보였다고 말했다.  _휴스턴 크로니컬 발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9219 Katy Fwy #291. Houston TX 77024
TEL. 713-827-0063 | E-MAIL. houstonkyocharo@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