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주의회 한미동맹 70주년 결의문 채택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텍사스 주의회 한미동맹 70주년 결의문 채택

페이지 정보

본문

상하 합동으로 결의, 미주 최초의 역사적인 일

텍사스 주의회에서 발의 된 한미동맹 70주년 기념 결의문 채택 기념행사가 23일 텍사스 주의회에서 열렸다. 텍사스 주의회는 이날 오전 10시 하원의원 의결 채택, 11시 상원의원이 연이어 결의문을 채택하고 이를 축하하는 리셉션이 열릴 예정이다.

결의문 채택에 앞서 어스틴 텍사스 주의회 현장에서 만난 정영호 총영사는 “오늘 텍사스 주 상하양원에서 한미동맹 70주년을 기념하고, 윤석열 대통령의 국빈방문 기념하는 리셉션을 열게 됐다. 이번 상하양원 합동 결의안 채택은 매우 역사적 의미가 있는 일이다. 첫째로는 한미동맹 70주년 되는 해에 연방의회 및 주의회를 가운데 미주에서 텍사스가 최초로 이 결의안을 채택한 것은 중요한 의미가 있다. 그리고 두번째로 텍사스가 1848년 주의회가 개원 이래 최초 한국 문제로 결의안 채택했다는 것은 역사적 의미가 매우 크다. 이 두가지 역사적 사실을 볼 때 이번 결의안 채택은 텍사스 관점에서 볼 때 한·텍 관계에 있어 새로운 미래가 이제 시작 된다는 의미가 있다. 주의회 상하 양원 합동 결의안 채택은 역사에 있어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이번 결의안 채택에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강조 했다.
<편집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9219 Katy Fwy #291. Houston TX 77024
TEL. 713-827-0063 | E-MAIL. houstonkyocharo@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