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컬럼

Total 9건 1 페이지
  • 글쓰기
9
제49차 PCA 총회와 제25차 PCA-CKC 총회에 다녀와서필자의 건강상의 이유로 한국에서 목회하던 교회를 사임하고 1995년 3월에 필자와 가족들이 미국 휴스턴에 첫 발을 내디뎠을 때에 처음으로 다녔던 교회가 바로 “휴스턴 충현장로교회”였다.이은재..
8
천천히 그리고 멀리 !‘우보천리(牛步千里) ’라는 말이 있습니다 소의 걸음으로 천 리를 간다는 뜻이지요. 급하게 서두르면 일을 망치기 쉽습니다. 요즘 큰 행사를 앞두고 마음이 급해지고 여유가 없어지는 제 자신을 발견하고 급할수록 돌아가고 천천히 걸어야..
7
우크라이나 땅에 전쟁이 속히 종식되게 하소서우크라이나 땅에 러시아가 지난 2월 24일 오전 4시 50분경에 침공을 하므로 전쟁이 발발한 지 오늘로 130일이 되는 날이다. 그 결과 현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면 공격과 영토 일부를 점령하게 되..
6
마음공부의 가장 기본은 우리의 삶 속에서 일어나는 일상의 일들 속에서 부단하게 자신의 인격을 닦아가는 공부입니다. 이는‘경계를 따라 일어나는 마음을 멈추고, 원래 요란하지도 않으며 어리석음도 그름도 없는 본래마음을 되찾아가는 공부’로서 마음공..
5
사도행전을 연속 강해하기로 작정하고서 필자가 섬기는 교회에서 필자가 사도행전 연속 강해를 시작한 때가 2019년 5월이었으니 벌써 만 3년 이란 세월이 흘러가게 되면서 이제야 사도행전의 가장 마지막 장인 28장을 강해하게 된 것을 우리 아버지 하나님께..
4
사도 바울이 순교를 앞두고서 가장 마지막으로 옥중에서 썼던 편지가 바로 “디모데후서”이다. 디모데후서 4:6~8절에 보면 “전제와 같이 내가 벌써 부어지고 나의 떠날 시각이 가까웠도다.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3
마음관리와 건강 원불교 3대종법사였던 대산종사는 ‘건강을 위한 다섯 가지 길’로“첫째, 정심(正心) = 마음을 바르게 가지라.둘째, 정식(正息) = 호흡을 온전히 하라.셋째, 정동(正動) = 행동을 바르게 하라.넷째, 정식(正食) = 음식을 ..
2
아~ 아 잊으랴! 어찌 우리 이 날을 1) “아 아 잊으랴! 어찌 우리 이 날을 조국을 원수들이 짓밟아 오던 날을 맨 주먹 붉은 피로 원수를 막아내어 발을 굴러 땅을 치며 의분에 떤 날을. 이제야 갚으리 그 날의 원수를 쫒기는 적의 무리 쫓고..
1
평화를 위한 기도6월은 6월 6일 현충일도 있고, 우리나라에 6.25 동란(한국 전쟁)이 발발된지 72주년을 맞이하기도 하는 달이다. 필자는 최근에 북한의 김정은이 북한군에게 지시를 해서 미사일을 35분 동안 동해안에 한꺼번에 8발이나 쏘아 올렸었다는..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9219 Katy Fwy #291. Houston TX 77024
TEL. 713-827-0063 | E-MAIL. houstonkyocharo@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